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역대급 한류 부부 현빈-손예진 커플의 결혼식

by 궁금해? 궁금해! 2022. 3. 31.

 

현빈과 손예진은 2022년 3월 31일 오후 4시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올렸습니다. 본식이 시작되기 전 오전 11시부터는 양가 가족들만 참석하는 가족 행사를 먼저 가졌습니다. 

결혼식에는 두 사람의 가족과 지인들 약 300여명의 하객이 참석할 예정이었으며 모든 예식은 비공개로 진행하였습니다. 

 

 

결혼식에서 현빈과 친분이 있는 배우 장동건씨가 축사를 맡았고, 가수 거미와 김범수가 축가를 불렀습니다.

 

 

 

참석한 하객도 엄청났습니다. 안성기,주진모,박중훈, 지진희, 김선아, 하지원, 이연희,임윤아,송윤아,이민정,엄지원,오윤아,공효진,정해인 등 수 많은 스타들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으며, 이 중 손예진의 부케를 받은 것은 배우 공효진 씨로 알려졌습니다. 

 

 

 

2018년 개봉한 '협상'이란 영화를 통해 서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열애설이 불거졌고, 2020년 방영되었던 tvN의 드라마 '사랑의 불시착'으로 다시 한 번 연기 호흡을 맞춘 후 지난해 1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였으며 2022년 2월 11일 2년 열애 끝에 결혼을 발표한 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. 

 

 

너무 멋진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며 부디 예쁜 사랑을 통해 행복한 가정 이루시길 소원합니다. 

2세도 정말 기대되네요~

 

 

댓글